본문 바로가기

차유람 이지성 택시출연,차유람 결혼 그리고 차유람 남편 이지성 작가 나이와 인세는?

반응형

차유람 이지성 택시출연,차유람 결혼 그리고 차유람 남편 이지성작가 나이와 인세는?


차유람 이지성 부부가 핫?하네요.


택시 차유람 이지성 출연, 동거설 속도위반설 해명


25일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에는 이지성, 차유람 부부가 출연했는데요.

차유람 이지성 부부는 동거설, 속도위반설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차유람 이지성 부부는 지난 2015년 결혼을 발표하며 속도위반설에 휩싸이기도 했는데요. 

이와 더불어 동거설까지 거론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차유람은 결혼과 동거설, 속도위반설이 나오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네요.


[택시 차유람 동거설 속도위반설 해명]



-우리가 원래 결혼식을 안 올리려고 했기 때문에 양가 부모님을 모시고 가족예배를 드리면서 언약식을 했었다.

-그리고 혼인신고 후 두어달 뒤에 임신을 했다.

-당시 이지성이 '생각하는 인문학'이라는 책을 쓰고 있었는데 그게 본인이 지금까지 써온 

 책 중 제일 어려운 책이라 웨딩 촬영을 하고 뭘 하고 할 겨를이 없어서 미뤘었는데 중간에 

 아이가 생겨서 후후닥 식을  올리고 그렇게 했다.




이와 관련해 이지성은 차유람은 일반 사람과 생각이 다르다며 이야기했는데요.

프러포즈는 절대 하지 말고, 결혼식을 왜 올려야 되는지 이해를 못하겠다고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차유람과 이지성은 둘이 혼인신고만 하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어쨌든 축복받아야 할 결혼과 출산에 두 사람은 동거설, 속도위반설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고 하네요.

그럼 두 사람에 대해서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유람 이지성은 누구?

[차유람 이지성 작가 나이/프로필]


차유람은 당구선수입니다.

차유람 학력은 한국체육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이며, 2001년 프로로 데뷔했지요.

현재 소속사는 루브이엔엠입니다.

1987년 7월 23일 생으로 차유람 나이는 31살이네요.



차유람의 남편 이지성은 작가는 1974년생인데요.

이지성 작가 나이는 44살이며, 차유람과 이지성 작가 나이차이는 13살이네요.

이지성 작가 학력은 전북대학교 사법학과이며, 1997년 시집으로 데뷔했습니다.


이지성 작가의 인세가 화제인데요.

이지성의 인세가 주목받는 이유는 그간의 빚을 청산할 정도로 인세가 많기 때문입니다.

과거 방송에서 이지성은 무명시절에 20억의 빚이 있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요.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원금 4억원의 빚이 생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빚의 이자가 9천만원씩 붙어 20억가까이 불어났고, 

직장에 빚 독촉장까지 오는 등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꿈꾸는 다락방 등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어 인세만 총 40억원을 벌어들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지성 작가는 인세를 받은 뒤 빚을 청산하고 해외 오지에 있는 아이들을 위한 학교를 

지었다고 합니다.


그럼 차유람 이지성 부부의 만남과 결혼은 어떠했을까요?


차유람과 이지성은 독서모임을 통해 만났다고 하는데요.

차유람은 이지성 작가의 `리딩으로 리드하라`를 읽은 후 인문고전 독서모임에 참가하며 

좋은 관계로 발전했고, 1년 열애 후  2015년 6월 20일 인천 성산교회에서 

비공개 예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두 사람의 가족과 지인들만 참석해 예배식으로 경건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지성의 본명은 고요셉이며, 차유람은 당구선교 간증을 하기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두 사람은 결혼 5개워만에 딸 한나를 출산하게 되는데요.

이미 2014년에 혼인신고를 한 상태지만 동거설, 속도위반설에 휩싸이며 일부 네티즌들로부터

악플을 받기도 했습니다.


과거 기사를 찾아보니 2015년에 차유람이 갑작스럽게 결혼을 발표했다고 나오는데요.

상대는 자기보다 나이가 13살이나 많은 사람과 갑작스레 결혼을 한다고 하니 속도위반설이 나온 것 같습니다.

이에 당시 기사에서는 천천히 준비해온 일이라며 해명하기도 했네요.


지금까지 차유람 이지성 택시출연,차유람 결혼 그리고 차유람 남편 이지성 작가 나이와 인세는?

에 대한 포스티이었습니다.

차유람 이지성 부부가 택시에 출연하여 많은 이야기를 털어놓았네요.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지금은 딸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듯 합니다.

앞으로 차유람 이지성 부부의 행복을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차유람 이지성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