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주혁 마약혐의로 기소,남녀공학 차주혁 나이와 페라리 그리고 차주혁 아버지 루머?

반응형

차주혁 마약혐의로 기소,남녀공학 차주혁 나이와 페라리 그리고 차주혁 아버지 루머?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결국 마약혐의로 기소되었다고 하네요.

차주혁 마약혐의로 기소

24일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는 배우 차주혁을 기소했는데요.

차주혁은 마약투약 혐의로 이미 지난 3월 불구속 기소된 상태인데요.

지난해 3월 강모씨로부터 담배형태의 대마 3개를 받은 뒤 자신의 차량 안에서 피운 혐의입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위반 혐의로 인한 추가 기소되었네요.



검찰에 따르면 차주혁은 2016년 2월부터 같은 해 8월 사이에 범죄를 일삼았다고 하는데요.

차주혁은 한국과 네덜란드를 오가며 대마·엑스터시·케타민 등 다양한 마약을 투약했다고 합니다.

또한 마약투약에 그치지 않고 매매 및 매매알선까지 하여 충격을 주고 있네요.

차주혁의 마약행각은 치밀했는데요.

국내에서는 주로 자신의 승용차 안에서 투약했으며, 네덜란드에서는 호텔 및 술집에서 마약을 투약했다고 하네요.



또한 지난해 2월에는 대마 판매자 임모씨와 구매자 이모씨를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이 대마 약 2g(30만원 상당)을 사고팔도록 매매알선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검찰은 이날 차주혁과 함께 대마를 흡입한 동갑내기 김모씨도 같은 혐의로 불구속 기소했다고 하네요.


그럼 마약혐의로 기소된 차주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주혁은 누구? 그리고 차주혁에 대한 루머?

 


차주혁 본명은 박용수이며 이후 박주혁에 이어 차주혁으로 개명한 것입니다.

1991년생으로 차주혁 나이는 27살이네요.

차주혁 학교는 현대고등학교로 차주혁 최종 학력도 현대고등학교 졸업입니다.

차주혁은 2010년 남녀공학 EP 앨범 'Too Late'로 데뷔하였네요.

차주혁은 지난 2010년 남녀 혼성 아이돌 남녀공학의 멤버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2015년 팀을 탈퇴해 연기자로 변신했으며 2012년에는 JTBC 드라마 '해피엔딩'에서 조연을 맡기도 했습니다.



차주혁은 마약투약 혐의 외에도 과거에 많은 논란들이 있었는데요.

데뷔 후 성범죄 성폭력 사건에 휘말렸는가하면, 미성년자 신분으로 음주를 한 사진이 유포되며

일진설 등도 나돌았습니다.

이러한 루머때문에 남녀공학은 결국 해체했습니다.


차주혁은 연예계 데뷔 당시 부잣집 아들이라는 소문이 있었다고 합니다.

차주혁은 활동이 많지 않은데도 고가의 차량인 페라리를 몰고 다녔다고 하는데요.



문제는 과속을 하고 한손으로 촬영하는 영상 등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하였답니다.

또한 고가의 브랜드 의류 등을 자랑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차주혁의 이런 논란때문에 차주혁의 아버지가 금수저거나 조폭이라는 루머들이 떠돌고 있는데요.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은 없네요.


지금까지 차주혁 마약혐의로 기소,남녀공학 차주혁 나이와 페라리 그리고 차주혁 아버지 루머?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차주혁만큼 루머와 구설수가 끊이지 않는 연예인도 없는 것 같네요.

하지만 이렇게 많은 루머에 자신이 정확하게 해명한 적은 없어 의혹만 커져가는 것 같습니다.

[차주혁 미성년 음주사진]


한때 그를 좋아했던 팬들에게 갈수록 실망만 주고 있는 것 같네요.

그러나 이번 마약투약과 알선은 사실로 드러나 법의 처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잘못에 대해 엄중한 처벌을 받기를 바라며, 차주혁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차주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