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니퍼로렌스, 크리스 프랫 주연의 패신져스 관객수 줄거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패신져스 VOD가 나왔는데요.

좋아하는 제니퍼로렌스와 크리스프랫이 출연해서 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빨리 VOD로 나와서 놀랐네요.

내한까지 하고 했는데 흥행성적이 별로였나?? 해서 찾아봤더니

2월 5일짜로 관객수는 667,939명 입니다.

비슷한 마스터가 700만인 것에 비교하면 1/10 의 성적이네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SF장르에 좋아하는 제니퍼로렌스와 크리스프랫이 나왔으니 안 볼수가 없죠.

간단한 줄거리는 아래와 같습니다.

지구에 머믈지 않고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시대!! 

120년 후의 개척 행성으로 떠나는 초호화 우주선 아발론 호에서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은 

90년이나 여정을 남겨놓은 상태에서 시스템 오류로 혼자 깨어난다. 

5,258명 중 혼자서 90년 생을 비행선을 탄 채 보내야할 운명에 처한 짐 프레스턴(크리스 프랫)은 죽기직전 

오로라 레인(제니퍼 로렌스)를 보고 그녀를 동면 상태에서 깨운다. 

그녀는 짐 프레스턴과 사랑에 빠지지만 이내 동면에서 깨운 것이 짐이라는 것을 알고 그를 멀리하는데...

하지만 우주선의 치명적인 결함은 갈 수록 심각해지고 5,258명의 목슴이 위태로운 상황에서

그들은 남들보다 먼저 깨어난 이유를 깨다는데...

패신져스 뜻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승객 이라는 의미죠.

영화 승객이라고 하면 한국에서는 되게 어색할 것 같은데 외국에서는 그렇게 어색하지 않나 보네요.

출연배우에 대해 간단히 소개 드리자면 

제니퍼 로렌스는 엑스맨, 헝거게임 시리즈에 출연한 유명하죠. 

2016년 73회 골든 글로브 시상식 여우주연상,뮤지컬코미디 부분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크리스 프랫은 가디언즈오브갤럭시로 유명한 배우 입니다.

가오갤1도 정말 기대 안하고 가서 봤는데 정말 뜻밖에 수확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춤 추면서 악역의 주의를 끌 때가 인상 깊었습니다.

설명 드리기가 쉽지 않은데 보신 분들은 다 아실 것 같네요.

조만간 가오갤2가 나온다고 하던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상으로 제니퍼로렌스, 크리스 프랫 주연의 패신져스 관객수 줄거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