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투게더 오연아 출연, 시그널 푸른바다의전설에 출연한 오연아 나이는?

반응형

해피투게더 오연아 화제, 시그널 푸른바다의전설에 출연한 오연아 나이는?


해피투게더 여배우들 특집이 여러모로 화제입니다.

먼저 해피투게더 시청률을 살펴보면 상승세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투’의 전국 시청률은 지난 회 대비 1.0%P 상승한 5.8%를 기록했다고 해요.

또한 다음 주부터 3주 연속으로 ‘해투’의 15주년을 기념하는 ‘레전드 리턴즈 3부작’이 방송된다고 하는데

이번 특집을 시작으로 시청률 상승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 여배우들 특집 오연아 화제


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여배우들 특집이 화제입니다.

여배우들 특집에는 박진희 장소연 오연아 남보라 조혜정 허영지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주목을 받은 사람은 반전매력을 선보인 오연아 입니다.


오연아가 누구인지 이름만 들어서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 잠시 오연아에 대해 알아보고 갈께요.





오연아 본명은 김미애입니다.

오연아는 1981년생으로 오연아 나이는 37세라고 하네요.

화이브라더스 소속이며, 오연아 학력은 계원디자인예술대학입니다.


그래도 잘 모르시겠다고요?

오연아는 시그널 1회 출연으로 시그널 대박행진의 일등공신이라 할 수 있겠네요.

오연아는 간호사 윤수아 역으로 등장하였는데요.

유괴사건의 진범이지만 사실을 감추는 섬뜩한 연기로 많은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보이스와 피고인, 굿와이프, 영화 ‘아수라’에서 정우성의 아내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푸른바다의 전설에서는 조선시대 전생과 현생의 젊은시절 황신혜 역할을 맡아 호평을 받았습니다.

거침없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다시 해피투게더 여배우들 특집으로 넘어오겠습니다.

여배우들 특집에서 오연아는 기존 납치살인사건 범인 배우의 이미지를 벗고 반전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작품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무명시절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특히 시그널을 찍을 때는 김혜수가 리액션을 잘해주어 자신감을 얻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그널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이야기했는데요.

시그널 촬영 당시 차량 뒷좌석에서 립스틱을 바르고 있었던 오연아를 보고 매니저가 놀라 비명을 지른 적도 있다고 

하네요. 시그널을 보셨던 분이라면 공감하실 듯...


또한 오연아는 무명시절에 대해서도 솔직하게 이야기했습니다.





[오연아 무명시절]

-불과 1년 반 전 ‘시그널’과 ‘아수라’를 찍기 전에 연기를 그만 뒀었다. 

-돈이 없어서 지하철 열 개 역을 걸어갈 정도였다. 

-하루는 반려견이 아파서 안고 병원에 달려갔는데 통장잔액이 만원이 안돼서 출금이 안되더라. 

-동물병원 앞에 한참을 서 있다가 집으로 돌아왔다. 

-그때 ‘왜 이렇게 살아야 하나’하는 생각이 들어 연기를 그만 뒀다.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었다. 길에서 찹쌀떡도 팔기도 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당시 겪은 감정들이 연기에 도움이 되는 것 같다.


그때 연기를 그만뒀더라면 지금의 명품배우 오연아는 탄생하지 못했을 것 같네요.

연기를 그만두려 했던 오연아의 배우 생활을 이어가도록 도움을 준 사람은 바로 정우성이라고 합니다.

2년전에 찍고 개봉을 못한 영화가 늦게 상영되었는데 정우성이 그 영화를 보고 영화사에 오연아를 추천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수라에 정우성 아내로 출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오연아하면 멋진 몸매도 화제인데요.

해피투게더에서는 몸매 가꾸는 방법으로 테니스공 승모근 지압법을 선보였는데

설명과 달리 웃긴 자세로 또 한번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마지막 사진은 시그널에서 소름돋았던 장면...

아직 못찾은 거구나...


지금까지 해피투게더 오연아 출연, 시그널 푸른바다의전설에 출연한 오연아 나이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늦게 빛을 본 만큼 오랫동안 빛을 밝혀가는 배우가 되길 바랄께요.

앞으로 오연아씨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그럼 오연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연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