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상수 빙모상 불참 논란, 김민희 홍상수 불륜으로 홍상수 빙모상 불참

반응형

홍상수 빙모상 불참 논란, 김민희 홍상수 불륜으로 홍상수 빙모상 불참



김민희와 불륜으로 지탄을 받고 있는 홍상수 감독이 빙모상에 불참하여 논란이 되고 있네요.



홍상수 빙모상 불참, 김민희 홍상수 불륜의 끝은 어디인가?


15일 실시간 검색어에 빙모상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는데요.

알고보니 홍상수 감독의 빙모상이었네요.

참고로 빙모상의 뜻은 장모의 상을 뜻하는 단어인데요. 

聘 부를 [빙]母 어머니 [모]喪 잃을 [상]을 써 빙모상이라고 합니다.



지난 5일 홍상수 감독의 부인A씨의 모친이 사망했다고 하는데요.

홍상수의 장모는 지난 3월 홍상수 김민희의 불륜소식을 접한 뒤 충격으로 쓰려졌다고 합니다.

그 이후 계속 병상에서 지냈다고 하는데요. 결국 사망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홍상수는 고인의 사망소식을 듣고도 장례기간동안 빈소를 찾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김민희와 불륜관계에 있는 홍상수가 빙모상마저 참석하지 않은 것에 대해

국민들은 분노를 표출하고 있습니다.


홍상수와 김민희는 불륜설에 휩싸였는데요.

홍상수와 김민희는 불륜설 9개월만에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며 관계를 인정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홍상수는 지난해 11월 서울 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을 냈는데요.

하지만 홍상수 부인은 이혼하지 않겠다며 조정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조정이 성립되지 않아 이혼소송으로 넘어간 상황이라고 하네요.

이후 12월 15일 홍상수와 부인의 이혼재판 첫 변론기일이 열렸다고 하는데요.

홍상수는 빙모상 불참에 이어 이혼재판 첫 변론 기일에도 불출석했으며, 부인도 참석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홍상수 빙모상 불참 논란, 김민희 홍상수 불륜으로 홍상수 빙모상 불참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홍상수가 빙모상에 불참하여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김민희 홍상수 불륜의 끝은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불륜의 끝이 해피엔딩은 아니길 바라며(파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홍상수 빙모상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