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현희 흑인분장으로 흑인비하 논란과 샘 해밍턴 비난,개그우먼 홍현희 학력과 나이는?

반응형

홍현희 흑인분장으로 흑인비하 논란과 샘 해밍턴 비난,개그우먼 홍현희 학력과 나이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흑인비하 논란에 휩싸였네요.


개그우먼 홍현희 흑인분장으로 흑인비하 논란

웃찾사 레전드매치에 출연중인 개그우먼 홍현희가 흑인바하로 논란이 되고 있네요.

지난 19일 방송된 SBS 웃찾사-레전드매치에서 홍현희 개그를 선보였는데요.

피부색을 검게 칠하고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한 채로 가족들 앞에 나선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는 홍현희가 개그맨 시험을 준비하는 모습을 다룬 것이라고 하는데요.

홍현희가 아프리카 흑인 추장 분장을 하고 춤을 추는 모습이 나왔고, 

이날 방송에서는 홍현희의 분장으로 웃음이 터져 나왔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방송후였는데요.

홍현희의 흑인분장을 본 시청자들은 불쾌감을 나타냈습니다.

흑인분장을 한 홍현희가 흑인비하를 한 것이아니냐는 것이었지요.

또한 방송인 샘해밍턴도 공개적으로 홍현희를 비난했는데요.

샘 해밍턴의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현희에 대한 실망감을 나타냈습니다.


[샘해밍턴 페이스북 홍현희 비난글]

이번에 ‘웃찾사’에서 홍현희 흑인 분장하고 나왔는데, 진짜 한심하다! 도대체 이런 말도 안 되는 행동 언제까지 할 거야? 인종을 그렇게 놀리는게 웃겨? 예전에 개그방송 한 사람으로서 창피하다. 분장자체 문제 아니라고 했지만, 만약에 제가 한국인 흉내내려고 분장했으면 문제 아니라고 생각할까요?


[웃찾사 레전드매치 홍현희 흑인분장]


결국 크게 논란이 되자 웃찾사 측은 공식보도자료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는데요.

해당 클립영상을 즉시 삭제조치하였으며, 향후 제작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하네요.


[SBS ‘웃찾사-레전드매치’ 제작진 공식입장]

 

최근 논란이 되고 있는 개그 코너에 대해 제작진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제작진이 해당 코너의 내용을 신중히 검토하지 못하여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해당 클립은 즉시 삭제 조치하였으며 향후 제작 과정에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그럼 흑인바하로 논란이 된 홍현희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우먼 홍현희 프로필/나이]


홍현희는 1982년생인데요. 나이는 36살이네요.

2007년 sbs 9기 공채개그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홍현희 대학교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데요.

찾아보니 홍현희 대학에 대한 자료는 없고, 서울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했다고 나오네요.



홍현희 학력은 동일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인 것 같습니다.

또한 홍현희의 과거 직업은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과거 강심장에 출연하여 제약회사에서 근무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홍현희 흑인분장으로 흑인비하 논란과 샘 해밍턴 비난,개그우먼 홍현희 학력과 나이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홍현희가 흑인분장으로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지금 현 시점에서 흑인분장을 개그소재로 삼은 것은 경솔한 행동이 아니었나 싶네요.

앞으로 경각심을 가지고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홍현희 흑인비하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