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민 언론사 대표 열애,열애설 효민 언론사 대표 결혼전제 만남 진실은?효민 나이

반응형

효민 언론사 대표 열애,열애설 효민 언론사 대표 결혼전제 만남 진실은?효민 나이



티아라 효민이 열애 및 결혼설에 휩싸였네요.

그럼 열애설 이전에 효민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티아라 효민 나이 학력 프로필]


효민 본명은 박선영입니다.

1989년 5월 30일생으로 효민 나이는 30살인데요.

효민 고향은 부산입니다.

효민은 목일중학교와 신목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성균관대학교에 입학했습니다.

효민 학력은 성균과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휴학이라고 하네요.



효민은 티아라 데뷔 이전에 연기자를 꿈꾸었다고 하는데요.

중학교때부터 연기학원을 다녔으나 뮤지컬 공부를 하다가 티아라로 데뷔했다고 하네요.

정식데뷔는 2008년 FT아일랜드 뮤직비디오 '헤븐'이라고 합니다.


효민 언론사 대표 열애 및 결혼설


티아라 효민이 열애설에 휩싸였네요.


5일 언론매체에 따르면 티아라 효민이 열애중이라고 보도되었는데요.

효민과 열애설이 난 대상은 국내이 한 미디어그룹 재벌 3세 대표 A씨라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효민과 언론사 대표 A씨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술자리에서 친해져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네티즌들은 효민과 열애설이 난 언론사 대표 A씨가 누구인지에 대해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어느 미디어그룹인지 밝혀지지는 않았으나 일부 네티즌에 따르면 변씨라고 전해집니다.



현재 효민은 소속사가 없는 상태인데요.

효민이 언론사 대표 연인의 도움을 받아 미래를 도모중인 것으로 전해졌으나 효민측은 아니라고 부인했네요.

또한 열애설 기사에는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음을 보도했는데요.

양가 부모님들이 두 사람의 열애사실을 알고 있으며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직격인터뷰라는 기사에는 효민의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고 전했는데요.

효민의 지인 인터뷰에 따르면 두 사람의 결혼설은 사실이 아니며 

와인모임에서 처음만나 친해진 사이라고 합니다.

친한 사이이지 연인 관계는 아니라고 하네요.



지금까지 효민 언론사 대표 열애,열애설 효민 언론사 대표 결혼전제 만남 진실은?효민 나이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효민이 언론사 대표와 열애설 및 결혼설에 휩싸였는데요.

열애 결혼에 대한 기사들을 보면 측근, 지인에 대한 인터뷰일뿐 정작 효민 본인 인터뷰는 없어

아직 열애설이 사실인지 단정할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효민이 열애설에 어떤 대처를 취할지 귀추가 주목되네요.

효민 언론사 대표 열애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