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4년 드라마 밀회 중 정유라 최태민 출석불러 , 최순실 사건에 대한 암시였나?

반응형

최순실 사건으로 나라 안밖이 시끄럽습니다.

영화나 역사소설에서나 나오는 일이 현대판으로 재현될 수 있는지 어이가 없는데요.

최순실 사건에 대해 너무 비슷한 내용으로 2014년에 방송된 드라마 밀회에 내용이 있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우연인지 아니면 실제로 어느정도 사실을 알고 드라마에 반영한 것인지는 두고 봐야겠지만 비슷한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니네요.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바라보고 달려온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김희애)와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인데요.

드라마 밀회에서 한 학부모의 치맛바람으로 명문대학교 음대 피아노과에 특기생으로 입학한 조연 케릭터가 있는데, 이름이 바로 정유라 입니다.

극중 정유라는 대학재단 이사장(심혜진)과 밀접한 사이인 엄마 백선생(무속인)덕분에 무난히 입학은 했지만 학교 생활을 제대로 하지 않아 부족한 출석일수와 실력 및 과제로 낙제점을 받아야하나 결국 B학점을 받는 장면이 나옵니다.

실제 인물 정유라의 입학과 대학생활과 너무나 정확하게 일치하죠?

그리고 놀랄만한 장면이 바로 교수가 출석을 부르는 장면인데요.

124번 이선재(유아인), 125번 정유라에 이어 126번 최태민 이라고 이름을 호명한 것 입니다.

최태민은 최순실의 아버지 최태민 목사와 이름이 똑같습니다.

드라마 밀회에서 정유라 역할로 나오는 진보라씨 입니다.

실존 인물이랑은 많이 다르네요;;;

시점상으로 정유라가 2015년에 입학을 했고 , 2014년에 드라마가 방영을 한 것, 그리고 당시에 개명전이라 정유연 이름 사용했다는 점에서 작가가 미래를 예견하지 않는 이상 불가능한 일이지요. 

하지만 전혀 근거 없이 글을 썼을까요? 이렇게 비슷한 점이 많을까요? 

드라마 정성주 작가가 이화여대 인것도 그렇고 이미 소문이 돌고 있었던 것은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하지만 일이 이렇게 까지 커지지 않는 이상 믿을 수 없는 애기죠.

더 신기한 건 최순실 사건을 파해친 JTBC에서 방영했다는 겁니다.

대통령 탄핵이 실검 1위에 오르고,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이 허탈감을 느끼고 있는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하지만 까도 까도 나오니 어디가 끝인지;;;

평창동계올림픽 개최가 정말 최순실이 평창에 땅을 가지고 있어서였을까요?ㅠㅠ

이상으로 '2014년 드라마 밀회 중  정유라 최태민 출석불러 , 최순실 사건에 대한 암시였나?'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6/11/12 - [분류 전체보기] - 2014년 종영한 드라마 밀회 중 차움병원도 나와 - 정유라,최태민 출석에 이어 최순실 사건에 예보였나?

'2014년 드라마 밀회 중  정유라 최태민 출석불러 , 최순실 사건에 대한 암시였나?'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