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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이 올라가는 곳 = 플래쉬 메모리(128kb)
지금까지 페러렐포트를 사용해서 프로그램을 올림.
지금까지 해오던 것은 플레쉬 메모리에 올리는 작업.
EEPROM은 데이타메모리 1Byte
플래쉬 메모리는 프로그램 메모리니까 2Byte
128 KB
128 x 1byte
64x 2Byte( 실제로는 이렇게 구성되어있다.)
이제 부터는 EEPROM에 올린다.
하버드구조 ( 데이타버스 , 프로그램 버스) 따로 따로.
프로그램 버스를 사용하므로 16bit
포니프로그를 사용해서 페러랠 포트 통해 boot.hex 파일을
아트메가에 올린다. 그 다음에 self.exe 파일을 실행.
self.exe파일과 main.hex 파일은 같은 곳에 있어야 실행가능함.
self.exe == EEPOM에 올려주는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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