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연경 연봉 130만 유로,비정상회담 김연경 계약 이적은?김연경 나이 학력 중국 이적설

반응형

김연경 연봉 130만 유로,비정상회담 김연경 계약 이적은?김연경 나이 학력 중국 이적설

식빵요정 김연경이 비정상회담에 출연하여 화제네요.


비정상회담 김연경 터키로 귀화할뻔한 사연은?


29일 방송된 비정상회담에서는 배구선수 김연경이 출연했는데요.

김연경은 터키에서 일화와 국내외 배구에 대한 지원 관심 등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는데요.

김연경은 국내에서 배구에 대한 지원과 관심이 부족한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리우 올림픽 이후 관심이 높아진 것은 사실이나 아직까지 지원은 부족하다고 하네요.



그런반면 터키는 배구가 인기가 있어 지원과 투자를 아끼지 않아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합니다.

현재 김연경의 소속팀 회장은 페네르바체인데요. 

김연경을 귀화시킬려고 터키남자를 소개해주기도 했다고 하네요.

페네르바체는 김연경이 터키 남자와 결혼해 터키에 귀화하기를 원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김연경이 반대했다고 합니다.


그럼 김연경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김연경은 누구? 김연경 연봉 화제

[김연경 프로필/나이 학력]


김연경은 1988년생으로 나이는 30살이네요.

김연경 키는 프로필상 192cm라고 나와있으며, 학력은 한일전산여자고등학교입니다.

2005년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에 입단하며 데뷔했고,

현재 소속팀은 페네르바체 sk입니다.



김연경이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며 그녀의 연봉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김연경은 연봉에 대한 질문에 밥 먹고 살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실제 김연경의 연봉은 남녀 선수를 포함해 세계배구선수들 중 1위라고 하는데요.

김연경 연봉은 130만 유로이며, 한화로 약 16억원이라고 합니다.



세계 1위라니 자랑스럽네요!


세계 배구선수 연봉 1위에 빛나는 김연경은 올 시즌을 끝으로 페네르바체와 계약이 끝난다고 하는데요.

이에 김연경을 잡기 위해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터키의 엑자시바시가 김연경에게 연봉 300만달러 한화로 약 34억원을 제시했다고 보도되었는데요.

이에 김연경은 페네르바체를 포함해 터키와 중국 등 많은 팀들이 관심을 보내고 있으며,

일정 등을 고려해 이적을 결정한다고 밝혔습니다.

많은 나라에서 이적을 제시한 만큼 최대한 고민한 뒤 신중하게 선택하겠다는 입장이네요.



그리고 김연경은 다음 달 3일 태국에서 열리는 '한국-태국 여자배구 올스타전'에 출전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김연경 연봉 130만 유로,비정상회담 김연경 계약 이적은?김연경 나이 학력 중국 이적설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세계 배구선수 연봉 1위에 빛나는 김연경씨가 정말 자랑스럽네요.

우리나라에서 배구가 비인기종목이다보니 지원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하는데

세계적으로 명성을 떨치는 배구선수가 되었네요.

앞으로도 김연경 선수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김연경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