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승은 이혼 후 오승은 경산 카페 운영, 오승은 나이 오승은남편 결혼

반응형

오승은 이혼 후 오승은 경산 카페 운영, 오승은 나이 오승은남편 결혼


배우 오승은이 오랜만에 tv에서 얼굴을 비췄네요.


오승은은 최근 8월 4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에 출연했는데요.

수상한 가수에서 사비 라는 이름의 복제 가수로 등장했습니다.

참고로 수상한 가수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가 생각나는 포멧인데요.

진짜 가수는 무대 밑에, 스타는 복제 가수로 분하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입니다.


 


수상한 가수 민철기 PD는 무대 위 익숙한 얼굴을 통해 무명가수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스타의 립싱크를 통해 무명 가수의 노래를 듣게하는 방식을 채택했다고 합니다.

이에 방송에서 오승은은 거미의 어른아이를 불렀는데요.

무대 뒤 진짜 가수의 가창력을 바탕으로 사비 오승은은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었지요.


그럼 수상한 가수에서 근황을 알린 오승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승은은 누구?

[오승은 나이 학력 프로필]


오승은 본명은 안진옥입니다.

오승은 생년월일은 1979년 2월 7일인데요.

오승은 나이는 올해로 39살입니다.

오승은 고향은 경북 경산인데요.



경산중앙초등학교, 경산여자중학교, 경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오승은 최종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네요.

오승은은 2000년 SBS 시트콤 골뱅이로 데뷔했으며, 

영화 두사부일체에서 여주인공 이윤주 역할로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습니다.


오승은 결혼과 이혼 그리고 그 후의 삶

오승은은 2008년 9월 28일 6살 연상의 사업가 박인규와 결혼했는데요.

당시 오승은의 남편은 코스닥 상장기업의 대표라고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005년에 처음 만나 친구 사이로 지내다가 2007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1년교제 끝에 결혼에 성공하며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오승은은 남편과 결혼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네요.


-남편과 연애를 하다 헤어진 후에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스타일리스트가 신랑에게 임신 사실을 알려 신랑이 찾아와 무릎 꿇고 프러포즈를 했다.

-같은 고향 출신이라는 친근감도 좋았지만 처음 만나는 순간부터 운명적인 느낌이었다. 



-결혼을 특별히 염두에 두고 만난 것은 아니었다.

-인연이란 그런 것인지 어느덧 결혼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되었다. 결혼을 앞두고 무척 기쁘다.

-그동안 연기자로 활동하며 화려함을 좇기보다 항상 향기가 묻어나는 배우가 되고 싶었다.

-결혼을 하면 삶의 깊이를 담아 더욱 좋은 연기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오승은은 결혼 후 2명의 딸을 낳고 행복하게 사는 듯 했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 남편과 이혼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오승은은 2016년에 이혼소식을 알렸는데요.

실제로는 2014년 5월 남편과 협의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혼 후에는 두 딸에게 이혼사실을 알리지 않고 고향인 경산으로 내려가 

두 딸을 키우며 카페를 운영중이라고 밝혔는데요.

현재까지도 오승은은 카페를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오승은 카페는 REDCAFE라고 알려졌으며, 경북 경산시 경산로32길 9에 위치하고 있네요.


지금까지 오승은 이혼 후 오승은 경산 카페 운영, 오승은 나이 오승은남편 결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오승은이 복면가왕 이후 수상한 가수에 출연하며 얼굴을 비추었네요.

이혼후에도 카페운영과 방송활동을 통해 두 딸과 지내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오승은씨의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승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