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윤현민 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윤현민 백진희 열애설 인정 윤현민 나이와 백진희 나이는?

반응형

윤현민 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윤현민 백진희 열애설 인정 윤현민 나이와 백진희 나이는?

윤현민 백진희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되며 열애를 인정했네요.

그럼 잠시 두 사람의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윤현민 프로필 나이]


윤현민은 1985년 4월 15일 생으로 윤현민 나이는 33살입니다.

현재 윤현민 소속사는 제이에스픽쳐스입니다.

윤현민 학력은 청원고등학교 / 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이라고 되었으며,

2005년에는한화, 2006년에는 두산에서 야구선수로 활동했습니다.


[백진희 프로필 나이]

백진희는 1990년생으로 백진희 나이는 28살인데요.

참고로 윤현민과 백진희 나이차이는 5살이네요.

백진희 학력은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이며, 2008년 데뷔했습니다.

백진희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이네요.


윤현민 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


3월27일 K STAR는 윤현민 백진희 커플의 데이트 현장을 단독으로 포착했다고 보도했는데요.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윤현민과 백진희는 성동구 주민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5분이 채 안 되는 거리에 살고 있다고 하네요.

주로 윤현민이 차량을 직접 몰고 백진희의 집을 찾았다가 백진희를 태워 자신의 집으로 이동하며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복수의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윤현민과 백진희는 촬영 중후반부터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

드라마 종영 후에도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보도되었네요.


윤현민 백진희 열애설 부인과 열애설 인정


윤현민과 백진희는 앞서 두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는데요.

그때마다 두 사람은 친한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윤현민 백진희 열애설 부인 ]

-2016년 2월 윤현민 백진희의 열애설이 제기.

-두 사람이 광명에 위치한 대형 가구매장에서 함께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 및 목격담 올라옴.

-윤현민과 백진희가 평소 SNS를 통해 공개적으로 다정한 대화를 주고 받으면서 열애설이 피어오름.

-열애설 당시 쇼핑은 촬영 중간에 짬이 나 구경을 간 것으로, 

 두 사람만 간게 아니라 각 소속사 매니저들도 함께 있었다며 열애설을 일축.

-그 뒤 윤현민과 백진희는 동반여행설에 휩싸이며 다시 한 번 열애설이 제기.

-백진희의 인스타그램과 윤현민의 모바일 메신저 프로필 사진이라고 주장되는 사진이 게재.

-백진희 풀밭 위 돗자리와 벗어놓은 신발과 윤현민의 프로필 사진 속 풀밭 위 돗자리에 앉아 있는 모습

-네티즌들은 두 사진의 분위기와 돗자리 무늬 등 두 사람이 동반여행 데이트 사진이라고 주장.

-양측은 열애설을 부인.


[윤현민 백진희 열애설 증거 사진들]


그리고 드디어 두 사람은 열애설을 인정했네요.


2017년 3월 27일 윤현민 백진희는 데이트 사진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또 한차례 보도되었는데요.

결국 백진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27일 두 사람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백진희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윤현민과 열애 중이 맞다며

내딸 금사월을 끝내고 지난해 4월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윤현민 백진희 데이트 현장 포착,윤현민 백진희 열애설 인정 윤현민 나이와 백진희 나이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였던 윤현민과 백진희가 드디어 열애를 인정했네요.

하지만 이번 열애설이 보도된 날은 박근혜 전 대통령의 구속이 결정된 날입니다.

뭔가 수상한 의심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어쨌든 열애를 인정한 윤현민 백진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윤현민 백진희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