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부진 임우재 이혼소송 승소? 임우재 이부진 아들 나이 학력 결혼부터 이혼까지

반응형

이부진 임우재 이혼소송 승소? 임우재 이부진 아들 나이 학력 결혼부터 이혼까지


재벌딸과 평사원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부진과 임우재.

그 둘은 결혼 17년만에 이혼소송을 진행하여 충격을 주었는데요.

결국 이부진 임우재의 이혼이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이혼 소식에 앞서 두 사람에 대해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닏.


[이부진 임우재 나이 학력 프로필]


이부진은 삼성전자 회장 이건희의 장녀이죠.

현재는 호텔신라 대표이사로 재직중입니다.

1970년 10월 6일생으로 이부진 나이는 48살이네요.

이부진 사장은 대원외국어고등학교를 거쳐 연세대학교에 입학하는데요.

이부진 학력은 연세대학교 아동학과 학사입니다.



임우재는 1968년 10월 20일생으로 나이는 50살이네요.

임우재는 서울고등학교 졸업하고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전자계산학 학사를 거쳤는데요.

임우재 최종 학력은 매사추세츠공과대학 경영대학원 석사(MIT 슬론 스쿨 MBA)입니다.


이부진 임우재 결혼부터 이혼까지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임우재 전 삼성전기 상임고문을 상대로 제기한 이혼 소송에서 이겼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1999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당시 재벌딸과 일반인의 결혼식으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17년의 결혼생활을 이어갔는데요.
결혼생활 속에서 아들 한명을 낳으며 행복하게 사는 듯 했습니다.

[이부진 임우재 결혼사진]


참고로 이부진 아들은 올해 10살로 알려져 있는데요. 
만 나이임을 감안해 이부진 아들은 10살에서 12살 사이로 추정해 볼 수 있겠네요.



[이부진과 이부진 아들]

행복해보이던 결혼생활은 이혼소송이 알려지며 끝이난 것으로 보였는데요.

이부진 사장은 지난 2014년 임우재를 상대로 이혼 및 친권자 지정 소송에서 승소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1심은 초등학교 2학년 아들에 대한 친권과 양육권을 모두 이부진에게 주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조정절차를 거쳤다고 하나 모두 실패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임우재가 가정을 지키고 싶다며 항소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6월에는 서울가정법원에 이혼 및 위자료·재산분할을 청구하는 소송을 별도로 내고 

수원지법에도 이혼과 친권자지정, 재산분할 등을 청구하는 소송을 반소로 제기했다고 하네요.

그러나 결국 두 사람의 이혼소송은 원심파기, 상고포기 등의 절차를 거치며

다시 1심부터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임우재도 서울가정법원에 낸 이혼 및 위자료·재산분할을 청구하는 소송을 취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결국 7월 20일 두 사람의 이혼이 결정되었네요.


[이부진 임우재 이혼소송 판결]

-서울가정법원 가사4부(부장판사 권양희) 판결

-원고와 피고는 이혼한다. 

-원고는 피고에게 재산분할로 86억여원을 지급한다. 



-친권자 양육자로 원고를 지정한다.

- 피고는 월 1회, 1박2일 동안 아들을 만날 수 있다.


지금까지 이부진 임우재 이혼소송 승소? 임우재 이부진 아들 나이 학력 결혼부터 이혼까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결국 이부진 사장과 임우재 전 고문의 이혼이 결정되었네요.

이혼으로 이부진 사장은 별로 타격을 받을 것 같지는 않은데요. 임우재 전 고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네요.

그럼 이부진 임우재 이혼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