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시영 결혼 임신, 이시영 속도위반 인정 남편 조승현 나이, 이시영 나이 생년월일 대학은?

반응형

이시영 결혼 임신, 이시영 속도위반 인정 남편 조승현 나이, 이시영 나이 생년월일 대학은?



최근 배우 이시영이 임신과 결혼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시영의 결혼과 남편 조승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이전에 앞서 먼지 이시영 조승현 프로필을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이시영 조승현 나이 학력 대학교 프로필]


이시영은 배우입니다.

이시영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에서 출생했는데요. 이시영 고향은 충북 청원군이 되겠습니다.

또한 이시영 생년월일은 1982년 4월 17일로 알려졌는데요. 이시영 나이는 36살이 되겠네요.

이시영은 서울문정초등학교와 가원중학교를 거쳐 오금고등학교를 나왔는데요.

이시영 대학교는 동덕여자대학교입니다. 이에 이시영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 졸업입니다.



이시영의 예비남편인 조승현은 기업인인데요. 현재 에이트의 대표이사로 재직중입니다.

조승현 대표의 나이는 프로필에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이시영과 결혼기사에 따르면 이시영 조승현 대표의 나이차이는 9살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시영이 올해 36살이니 조승현 나이는 45살로 추측해 볼 수 있겠네요.

또한 조승현 학력은 영남대학교 경영학과 학사입니다.


이시영 조승현 속도위반 인정하고 결혼발표


최근 배우 이시영이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서 지난 12일 이시영의 9월 결혼설이 제기되었고, 소속사 측에서는 결혼을 전제로 만남을 가지고 있지만

결혼식 일정 등이 정해지지 않아 결혼설을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하루 뒤인 13일에 이시영은 자신의 결혼소식을 직접 팬들에게 알렸는데요.

결혼소식과 함께 자신의 임신소식을 함께 알려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게 연예인들은 속도위반 임신을 숨기는 분위기였는데요. 이시영은 당당히 자신의 임신을 밝히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고, 이시영의 솔직함에 임신과 결혼에 축하가 이어졌습니다.

이시영은 조승현 대표와 지난 2016년부터 1년간 교제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이시영은 임신 14주차라고 하네요.

지난 13일 이시영은 임신사실을 숨기지 않고 인스타그램에 직접 장문의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시영 인스타그램 임신과 결혼소식 발표]

안녕하세요. 이시영입니다. 쑥스럽지만 처음으로 SNS에 편지를 쓰게 되었는데요. 

기사로 접하시는 것보다는 제가 직접 말씀드리고 싶었고 직접 말씀드리는 게 나중에 오해를 불러일으키지 

않을 거 같아 이렇게 글을 시작할까 합니다.

저는 올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좀 갑작스럽지만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가족들과 상의하고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갑자기 예식 일정을 잡은 이유는 현재 4개월을 바라보는 14주차 예비엄마이기 때문입니다.



드라마 촬영이 한참 진행 중일 때 이 사실을 알게 되었고 너무나 갑작스러운 소식에 걱정과 두려움도 가득했지만 

먼저 새 생명이 찾아와준 것에 대해 감사드렸습니다.

그렇지만 너무나 바쁜 스케줄이었기에 사실 저도 어찌해야 할지 잘 몰랐고 드라마 팀이나 외부에 알려지면 

저로 인해 피해가 있을까 아무에게도 말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저의 결혼이나 임신 소식이 대중 분들에게 큰 이슈거리는 절대 아니지만 오로지 딱하나 드라마가 방영되는 

중간에는 저의 어떤 사적인 소식도 알려지는 건 작품과 그 작품을 함께하고 있는 배우분들을 위해 옳지 않다고 

생각되어 조심 또 조심하였고 그래서 모든 건 드라마가 끝난 후에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더욱더 겸손하고 감사하는 마음으로 좋은 아내 좋은 엄마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부디 응원해주시고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시영은 9월 30일에 결혼한다고 하는데요.

이시영의 예비남편은 이미 알려졌듯이 조승현씨입니다.

조승현은 외식업계의 큰손인 에이트의 대표라고 하는데요.



20대부터 외식사업에 뛰어들어 영천영화, 팔자막창 등 프랜차이즈 사업을 잇달아 히트시킨 사업가라고 하네요.

또한 기사에 따르면 이시영이 샐러드 전문점을 열었는데 이때 조승현 대표의 조언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시영의 남편 조승현은 외식업계의 큰손답게 연예계 인맥도 화려하다고 하는데요.

조승현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예인과의 사진을 게시하며 친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진속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 강인 그리고 유키스 전 멤버인 동호가 있었으며,

씨엔블루 이정신, DJ DOC 김창렬, 스컬, 싸이, 임창정 등과의 사진도 있네요.



또한 임신한 이시영은 최근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제주 애월에 머무르고 있으며, 운동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 듯 하네요.

[이시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leesiyoung38/]

지금까지 이시영 결혼 임신, 이시영 속도위반 인정 남편 조승현 나이, 이시영 나이 생년월일 대학은?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배우 이시영이 임신한 몸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파수꾼에서 강도높은 액션을 선보였는데요.

그동안 복싱 등 강도높은 운동을 해온터라 다행히 아기가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듯 합니다.

일과 사랑을 지킨 이시영의 결혼과 앞으로 활동을 응원하며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