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정아 결혼 남편 임흥규 나이, 정정아 아나콘다 아픔딛고 결혼 정정아 재혼?

반응형

정정아 결혼 남편 임흥규 나이, 정정아 아나콘다 아픔딛고 결혼 정정아 재혼? 


정정아가 백년손님 자기야에 출연하여 남편을 공개했네요.


정정아 백년손님 자기야에서 남편공개


7일 방송된 자기야 백년손님에는 정정아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정정아는 남편과의 결혼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정정아는 결혼하기 일주일 전 돈을 아끼기 위해 직접 신혼집을 꾸몄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남편이 크게 다쳐다고 하는데요.

남편의 허리디스크가 터졌고, 걷기도 힘든 상황이었지만

다행히 수술은 잘되어 결혼식장에 남편이 걸어서 입장했다고 하네요.



또한 정정아는 남편 임흥규씨에게 받은 프로포즈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남편 임흥규씨가 돈장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하네요.

정정아 신혼집은 12평이라고 하는데요.

신혼집 복도에 만원짜리를 깔아 총 500만원을 선물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임흥규씨는 스튜디오에 정정아를 응원하기 위해 잠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럼 행복한 결혼생활을 알린 정정아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정아는 누구? 그리고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정정아 나이 학력 프로필]


정정아는 개그맨 겸 연기자입니다.

정정아는 경상남도 울산에서 출생하여 고향이 울산인데요.

정정아 생년월일은 1977년 2월 13일입니다.

정정아 나이는 올해 41살이네요.



정정아는 1995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이듬해 1996년 뮤지컬 배우 데뷔하였고,

그 후 다양한 예능과 방송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러나 정정아에게 큰 시련이 닥쳤는데요.


일명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입니다.



정정아는 2005년 KBS '도전! 지구탐험대'에 출연했는데요.

촬영 도중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려 촬영이 중단되는 일을 겪었습니다.

귀국 후 정정아는 치료를 받았지만 해당 프로그램이 폐지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정정아는 본인의 의사와는 달리 방송을 쉬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서는 EBS '리얼극장-행복'에 출연해 심경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나콘다 사고 이후 생활고를 겪었다고 하네요.

방송이 끊기고 정정아는 학동역 11번 출구에서 노점상을 했다고 밝혔는데요.

아나콘다 사건 이후 재기와 이미지 변신을 위해 성형수술을 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정정아 결혼, 남편 임흥규씨는 누구?

정정아는 아픔을 이겨내고 최근 결혼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정정아 남편은 임흥규씨입니다.

임흥규씨는 정정아와 동갑이라고 하는데요.

나이는 41살이겠네요.



정정아에 따르면 임흥규씨는 키가 183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현재 외국인을 상대로 한 숙박업 호스텔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외국어를 잘한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정아 임흥규씨는 한 모임에서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그후 2016년 9월부터 교제를 시작했고, 결혼에 성공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8월 27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 그랜드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임흥규씨의 허리가 다 낫지 않은 상태로,

아직 신혼여행을 못갔다고 하네요.

그리고 정정아 연관검색어에 재혼이 있는데요.

정정아씨는 초혼으로 재혼은 사실무근인 루머인듯 합니다.


지금까지 정정아 결혼 남편 임흥규 나이, 정정아 아나콘다 아픔딛고 결혼 정정아 재혼?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정정아가 아나콘다 사건의 아픔을 딛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시작했네요.

앞으로 결혼과 더불어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정정아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