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허영란 남편 김기환 누구? 허영란 남편직업 그리고 허영란 세차장 카페 어디?

반응형

허영란 남편 김기환 누구? 허영란 남편직업 그리고 허영란 세차장 카페 어디?


허영란이 자기야 백년손님에서 남편을 공개했네요.


백년손님 허영란 남편 김기환 공개, 김기환 누구?


16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는 허영란 부부가 출연했는데요.

허영란은 남편과 함께 후포리 하우스를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허영란 남편은 김기환인데요.

허영란과 동갑이며, 허영란 남편직업은 연극배우 겸 연출자라고 합니다.

허영란과 남편 김기환은 연극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약 2년간 열애끝에 2016년 5월 결혼에 성공했습니다.



결혼식은 주례없는 결혼식으로 허영란의 지인이 운영하는 성북동 다미인의 야외정원에서 치러졌다고 하는데요.

가족과 친한 지인만 초대한 후 결혼식을 하였고, 신혼여행은 하와이로 떠났다고 합니다.

허영란은 현재 남편과 카페 겸 세차장을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밑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허영란 누구? 그리고 허영란 세차장과 카페

[허영란 나이 학력 프로필]


허영란은 1980년 9월 16일생인데요.

허영란 나이는 38살이네요. 참고로 허영란 남편 김기환씨도 38살입니다.

허영란은 자양초등학교, 온양여자중학교, 온양여자종합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요.

허영란 학력은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입니다.

허영란은 1996년 MBC 청소년 드라마 《나》로 데뷔하였네요.



위에서 언급했듯이 허영란은 현재 남편과 카페 겸 세차장을 운영중이라고 하는데요.

지난 6월말 대전에서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허영란 세차장 이름은 대전 커피란 워시데이(Coffee Ran Wash Day)인데요.

대전 동구 우암사적공원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고 하네요.



허영란은 방송을 쉴 때마다 슬럼프를 견디기 힘들었다고 밝혔는데요.

슬럼프를 견디기 위해 바리스타 자격증을 땄다고 하네요.

자격증을 따서 카페 겸 세차장이라는 독특한 형식의 가게를 오픈한 듯 합니다.


지금까지 허영란 남편 김기환 누구? 허영란 남편직업 그리고 허영란 세차장 카페 어디?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허영란 부부가 예능에 함께 출연했는데요. 현재는 배우활동과 더불어 세차장&카페를 운영중이라고 하네요.

한때 청순하고 풋풋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허영란.

앞으로 사업과 배우활동 모두 승승장구하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