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샘 성폭행 사건발생, 한샘 성폭행글 한샘 여직원 네이트판 가해자 얼굴사진

Luckynose 2017. 11. 4. 09:33
반응형

한샘 성폭행 사건발생, 한샘 성폭행글 한샘 여직원 네이트판 가해자 



주방가구 업체인 한샘이 성폭행사건으로 비난을 받고 있네요.


한샘 여직원 성폭행 사건 발생


홈인테리어 업체인 한샘에서 여직원을 여러차례 농락한 사건이 발생하여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한샘 여직원 성폭행글 / 네이트판 글]


최근 온라인 사이트 네이트판에는 한샘 여직원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글을 올렸는데요.

자신은 한샘 신입여직원으로 화장실 몰래카메라, 강간, 성폭행을 당했다며 장문을 글을 올렸습니다.

네이트판 글을 보니 정말 기가막히는 사건이었는데요.

네이트판 원글은 너무 길어 아래 간단하게 요약정리합니다.


[네이트판 한샘 여직원 성폭행 사건정리]

-지난 2016년 12월 한샘에 A씨 입사

-2016년 12월 23일 회식자리에서 남자동기에게 화장실 몰카를 당했고, 동기는 징계없이 넘어감.

-2017년 1월 14일 그 일을 시작으로 위로해주는 척 하던 한샘 교육담당자 박씨가 강간 폭행.



-A씨의 신고로 경찰은 수사에 착수했고, 한샘측은 1월 24일 인사위원회를 열어 교육담당자 박씨의 징계해고 의결

-그러나 박씨가 징계 내용에 대한 재심을 청구했고 2월 3일 해고조치 철회.

-박씨는 정직 3개월 징계를 받은 뒤 현재 타 부서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짐.

-2017년 4월 14일 한샘 인사팀장 유씨가 성폭행시도하다가 실패하고 인사팀장에게 거짓 진술서를 요구 받음.

-인사팀장 허위 진술 요구와 성적으로 부적절한 행동을 했다는 이유로 징계해고됨.

-몰카 촬영한 동기도 해고.

-피해여직원 A씨는 진술 번복을 이유로 6개월 감봉 처분을 당함.

-인사팀장에 대한 추가 신고와 진술에 따라 징계 취소됨.

-이후 A씨는 지난 2일 2개월 휴직 뒤 복귀했다고 함. 


사건을 보면 한샘 신입사원 여성은 총 3명의 한샘직원 남자들에게 농락을 당했는데요.

화장실 몰래카메라의 주범인 동기와 성폭행한 인사팀장 유씨는 한샘에서 해고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교육담당자 박씨는 해고되지 않았는데요.

온라인에서 떠도는 소문으로는 교육담당자 박씨의 집안 빽이 좋은데 

특히 박씨 아버지는 부장검사라고 하나 이것은 확인되지 않은 사실입니다.


한샘 여직원이 네이트판에 글을 올리자 이 글은 순식간에 온라인을 통해 퍼졌고,

급기야 기사화되기 시작했는데요.

이에 한샘측에서도 변명과 해명의 글이 올라왔네요.


[한샘 성폭행사건에 대한 한샘 답변]

-불미스러운 사고에 대해 회사를 대표해 피해자와 피해자 가족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어떠한 변명으로도 도의적 책임을 면할 수 없다.

-본 사건을 은폐하거나 축소, 왜곡하고자 하는 어떠한 시도도 하지 않았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필요하다면 공적 기관으로부터 어떠한 조사라도 있는 그대로 투명하게 받겠다.

-앞으로 회사의 모든 여성 근무자가 인격적으로 존중받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



-여성 근무자를 위한 법무 및 심리상담 전문가를 배치하겠다.

-사건 관련 당사자 중 한 사람인 남자 사원(교육담당자 박씨)의 이의 제기도 있었다.

-사법 전문가들에게 맡겨 진실을 가리게 하겠다.


한샘은 사과글과 함께 피해 당사자가 원할 경구 변호사 비용 등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는데요.

한샘의 이런 조치에도 불구하고 국민들의 분노는 사그라들고 있지 않네요.

사건 발생 후에는 이런 조치가 없다가 사건이 기사회되자 이런 글을 올려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이 사건을 접한 국민들은 한샘 불매 운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한샘 성폭행 사건발생, 한샘 성폭행글 한샘 여직원 네이트판 원글과 가해자 얼굴사진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한샘 여직원이 한 회사에서 3명의 남성에게 피해를 입었는데요.

정말 끔찍한 사건이네요. 이 사건을 접한 대부분의 국민들은 분노를 표출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일부에서는 피해여성에 대한 처신과 가해남성을 두둔하는 글도 간혹 보이긴 합니다.

외국에서는 한 침대에 있더라도 상대방이 거부할 때 관계를 시도하면 그것은 성폭행으로 간주된다고 합니다.

또한 성과 관련된 사건이 일어나면 성범죄자들이 버젓이 직장에 복귀하는 일도 허다하다고 합니다. 

결국 피해여성들은 사건피해 이후에도 여전히 고통받고 있네요.

우리나라 성에 대한 인식개선과 가해자에 대한 강력한 법적처벌을 바랍니다!!

한샘 성폭행 사건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