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윤미래 50억 사기, 윤미래 소송 50억 타이거jk 윤미래 나이 국적

Luckynose 2017. 11. 6. 11:55
반응형

윤미래 50억 사기, 윤미래 소송 50억 타이거jk 윤미래 나이 국적



예능 밤도깨비에 출연한 타이거JK가 윤미래의 50억 사기에 대해서 털어놓았네요.


밤도깨비 타이거JK 출연, 윤미래 50억 사건


타이거JK가 예능에 출연하여 솔직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네요.


5일 JTBC ‘밤도깨비’에는 타이거JK가 게스트로 출연해 맛집투어를 함께 했습니다.

타이거JK는 그동안 자신에 대한 편견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타이거JK는 호랑이 선생님으로 불릴만큼 무서운? 존재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타이거JK는 이것은 오해라며 특히 쇼미더머니 촬영당시에는 자신때문에 출연을 포기한 

도전자들도 있었다며 씁쓸한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타이거JK는 아내 윤미래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특히 윤미래 50억 사기사건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윤미래 50억 사기사건]


-윤미래 전 소속사의 분쟁으로 5년 소송을 하며 활동을 하지 못했다.

-이후 사기를 당했고, 아들 조단의 인감까지 가져갔다.

-사기로 50억이 넘는 돈이 5천원이 되었다.

-아파트에서도 쫒겨날 뻔 했는데 당시 윤미래 아버지가 암에 걸려서 사망했다.

-그 충격에 윤미래는 노래를 못하게 되었다.


윤미래에 대한 이야기 후 타이거JK는 자신도 자신감이 많이 없었다고 밝혔는데요.

항상 망한 가수라는 생각에 피해의식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타이거JK는 국내힙합에 한 획을 그은 사람임은 분명하지요.


그럼 윤미래와 타이거JK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할께요.


윤미래 타이거JK 누구?

[윤미래 타이거JK 나이 국적 학력 프로필]


윤미래 본명은 Natasha Shanta Reid인데요. 한국이름이 윤미래입니다.

윤미래는 미국 텍사스에서 1981년 5월 31일에 태어났는데요.

윤미래 나이는 37살이며, 국적은 미국입니다.

윤미래 아버지는 주한미군으로 복무했던 미국국적의 흑인 토머스 J. 리드(Thomas J. Reid)인데요.

토머스 J. 리드(Thomas J. Reid)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입니다.



윤미래 남편은 타이거 JK이죠.

타이거 JK 본명은 서정권인데요. 타이거 JK 국적 또한 미국입니다.

타이거 JK는 초등학교 때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고 하네요.

1974년 7월 29일생으로 타이거 JK 나이는 44살이며,

윤미래 타이거 JK 나이차이는 7살이네요.



윤미래와 타이거 JK는 7년의 열애끝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2007년 6월 결혼식을 올렸고, 2008년 3월 아들 서조단을 낳았습니다.

특히 아들 서조단의 발육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밤도깨비에 출연한 타이거 JK는 아들 서조단이 9살인데 이수근보다 키가 크며,

비만이라 걱정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까지 윤미래 50억 사기, 윤미래 소송 50억 타이거jk 윤미래 나이 국적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타이거jk가 윤미래의 사기사건을 털어놓았네요.

힘든 일은 떨쳐내고 앞으로 윤미래 타이거jk의 좋은 음악활동을 기대합니다.

윤미래 타이거jk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