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선우예권 나이, 이방인 선우예권 결혼 그리고 선우예권 부모 님 가족사?

Luckynose 2017. 12. 17. 12:18
반응형

선우예권 나이, 이방인 선우예권 결혼 그리고 선우예권 부모 님 가족사?



이방인에 선우예권이 출연하여 화제입니다.


이방인 선우예권

jtbc 예능 이방인에 선우예권이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네요.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이방인'에서는 천재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등장했는데요.

선우예권은 이방인에서 콩쿨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방인 선우예권 ]

-콩쿠르에서 우승하면 2만불~3만불정도 된다. 1년치 집세다. 

-집세를 내야 할 시기가 오면 힘들어지곤 했다.

-대학시절 주변에서 왜 이렇게 콩쿠르를 많이 나가냐는 질문을 많이 했다.



-저보고 콩쿠르 돌이라고 했다. 그 말이 약간 서운하다고 해야 하나? 씁쓸했다.

-초등학교 다닐 때 가정형편 때문에 피아노학원비를 받지 않았다고 하시더라. 

-공항에서 출국하는 날 어머니 지인 분들이 돈을 모아서 제게 전달해 주셨다는 것도 얼마 전 알았다. 

-또한 학교는 전액 장학금이 있는 커티스를 선택했다.


선우예권은 각종 콩쿠르 무대를 석권하며 주목받았는데요.

한때 총 상금 2억원에 달하는 기록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콩쿨과 관련하여 이런 사정이 있었는지는 몰랐네요.

그럼 선우예권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우예권 나이 부모님 결혼?

[선우예권 나이 프로필]


선우예권은 피아니스트인데요.

1989년 2월 10일생으로 알려진 선우예권 나이는 29살이네요.

선우예권은 줄리어드 스쿨 음악학교와 커티스 음악대학를 졸업했는데요.

선우예권 최종학력은 매네스 대학 음악학교 졸업입니다.



선우예권은 2004년 금호영재콘서트로 데뷔했는데요. 현재 소속사는 MOC 프로덕션이네요.

선우예권은 초등학교 2학년때 처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초등학교 2학년이면 다른 연주자들보다 다소 늦게 피아노에 입문한 경우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후 예원학교와 서울예고를 거쳐 미국 커티스음악원, 줄리아드 음대

뉴욕 매네스 음대에서 공부했다고 하네요.

또한 2017년 기준으로 미국 최고의 권위를 가진 반 클라이번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한국인 최초로 최종 우승하여 더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선우예권 연관 검색어에 보면 결혼이 있는데요.

관련 기사를 뒤져봐도 선우예권이 결혼했다는 이야기는 없는 것으로 보아 정확한 사실이 아닌 듯 하네요.

또한 선우예권 부모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은데요.

선우예권 부모님에 대해서는 선우예권이 11월 28일 한겨례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선우예권 부모님 가족사]

-선우예권은 평범한 집안에서 태어났다. 

-회사원 아빠와 전업주부 엄마, 누나 두 명이 있다. 



-부모나 형제가 음악을 하는 ‘음악가족’이 아니었으니 그가 피아니스트가 되리라고는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다. 

-누나들을 따라 초등학교 2학년 때 처음 피아노를 배웠다. 

-선우예권의 재능을 알아본 학원 선생님은 그의 어머니에게 피아노를 계속 시킬 것을 당부했다.

-예원학교와 서울예고를 다니다 16살 때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필라델피아의 커티스 음악원이었다. 

-어머니 친구분들이 십시일반 유학비를 보탰다. 학비는 무료였지만 집세 등 생활비가 필요했다. 

-이때부터 상금을 주는 각종 콩쿠르에 지원했다. 

-인터라켄 클래식(2009), 윌리엄 카펠(2012) 등과 이번 콩쿠르까지 8차례 우승하며 ‘콩쿠르 부자’가 됐다.


지금까지 선우예권 나이, 이방인 선우예권 결혼 그리고 선우예권 부모 님 가족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선우예권이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데요.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선우예권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