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상인 결혼 이상인 나이,이상인 신부는 누구?이상인 신부 나이 30대 선생님이 맞나?

반응형

이상인 결혼 이상인 나이,이상인 신부는 누구?이상인 신부 나이 30대 선생님이 맞나?

배우 이상인이 결혼소식을 전했네요.


이상인 결혼, 신부는 누구?

파랑새는 없다 출발드림팀으로 유명한 이상인이 결혼소식을 알렸는데요.

6월 17일 서울 서초구 한국교총컨벤션웨딩홀 컨벤션홀에서 결혼한다고 합니다.

이상인의 신부는 일반인이라고 하는데 직업에 대해 교사거나 회사원이라는 이야기가 분분하네요.

이에 이데일리는 이상인과 전화통화 인터뷰한 내용을 기사로 보도했는데요.

기사내용에 따르면 이상인의 예비신부는 30대 교사라고 하며, 지난해 지인의 모임에서 처음 만났다고 하네요.



또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약 1년 동안 교제했다고 합니다.

[이데일리 이상인 결혼인터뷰]

-예비신부는 착하고 밝은 사람이다.

-늘 웃음이 많고 긍정적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매력적이다.

-관심사가 비슷해 대화가 잘 통했다.

-두 사람 모두 아이들을 좋아한다.

-늦은 감이 있지만 능력이 되는 대로 애국을 해보자고 이야기하고 있다.


또한 이상인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이 맡는다고 하는데요.

주례는 이상인의 고려대학교 은사인 이만우 고대 경영학과 교수가 맡는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추후 다녀올 계획이라고 하네요.


그러나 또다른 기사에서는 이상인측 관계자는 이상인의 신부가 일반인이라 나이 직업을 밝힐 수 없으며,

혼전임신이나 직업이 선생님이라는 것은 전혀 확인된 바가 없다고 일축했습니다.



무엇이 맞는 기사인지는 모르겠네요. 다들 공식입장이라고 하니...

하지만 정확한 것은 이상인이 결혼한다는 것이겠죠.

이상인은 언론을 통해 결혼 청첩장 내용이 공개되었는데요.

신부의 이름이 *정 이라고 나와있다고 하네요.


[이상인 결혼 청첩장 내용]

오랜 시간을 기다려 드디어 상인과 x정이 만났습니다. 우리 둘, 이제 하나가 되어 한 곳을 같이 바라보며 열심히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저희의 설레는 첫 출발에 많은 축복과 성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행복한 결혼소식을 알린 이상인에 대해 조금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인은 누구?

[이상인 프로필, 나이]


이상인은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입니다.

1971년 4월 20일 생으로 이상인 나이는 47살이네요.

이상인 학력은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이며, 군대는 카투사를 나왔습니다.

1996년 kbs 1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는데요.

1997년에 드라마 파랑새를 있다에서 뛰어난 무술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 외 야인시대 불멸의 이순신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해왔는데요.

이상인하면 파랑새는 있다와 더불어 출발 드림팀이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특히 이상인은 출발 드림팀 최다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이상인은 현재 채널A ‘신 대동여지도’ MC로 활약중입니다.



또한 이상인은 사업가로도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요.

이상인의 밥깨비라는 떡볶이 전문점을 런칭하여 현재는 전국에 체인점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이상인의 아버지가 개발한 꾸지뽕 열매에 대한 대중화 사업에 힘쓰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이상인 결혼 이상인 나이,이상인 신부는 누구?이상인 신부 나이 30대 선생님이 맞나?

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뛰어난 무술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상인이 결혼소식을 알렸네요.

다소 늦은 나이에 꾸리는 가정인만큼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루어나가길 기대합니다.

그럼 이상인 결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상인 결혼과 신부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하트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