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도꺠비 지은탁 김고은의 남자친구 신하균과 나이차이는 몇 살?

반응형

최근 핫한 드라마 도깨비에서 지은탁으로 열연 중인 김고은과 그의 남자친구 신하균에 대해 포스팅 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김고은을 알게 된 것은 영화 은교에서 처음 봤었는데요.

너무 어린나이에 19금 배역을 맡은 것은 아닌지... 그리고 한번 저런 배역을 맡으면 쭉 저런 배역을 맡던데 어떡하지 이런 우려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 후 치즈인더트랩과 같은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나름 이미지를 잘 변화시켜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김고은의 지금까지 출연작품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고 그 이후로는 노출신이 많은 영화를 찍지는 않았군요.

신하균과 사귄지는 약 3개월 정도 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저는 최근까지도 김고은이 남자 친구가 있는지 모르고 있었습니다 ㅠㅠ

그런데 인터넷을 하다가 신하균이 남자친구라는 소식에 깜짝 놀랐죵

그건 바로 나이차이가 17살 차이가 나기 때문이죠!!


요새 같은 시대에 우야둥둥 나이차이가 뭐가 문제겠습니까??

서로가 좋기만 하면 되죠~

어쨌든 신하균이 부럽네요.

그럼 신하균 김고은은 어떻게 만나게 됬을까요?

지난 5우러 김고은은 스킨스쿠버를 즐기기 위해 지인들과 필리핀의 한 섬을 찾았는데요.

당시 김고은이 SNS에 올린 인증샷에서 신하균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신하균과 김고은은 수년 전부터 영화계에서 선후배로 지내다가 스킨스쿠버 동호회 활동을 통해서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에서 호흡을 맞춘 적은 없는데 영화와 취미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은 다 밝혀졌지만 초기에는 김동욱김고은으로 열애설이 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에 대해 영화 '올레' 인터뷰에서 신하균은 김동욱과 김고은의 열애설 당시를 언급하며 " 내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돼 있더라. 내가 뭘 잘못한 줄 알았다.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라며 애기 했네요 ㅎㅎ

현재 신하균은 아래와 같은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공동경비구역 JSA 나왔을 때가 정말 멋있었던 거 같습니다.


이상으로 지은탁 김고은의 남자친구 신하균과 나이차이는 몇 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지은탁 김고은의 남자친구 신하균과 나이차이는 몇 살?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