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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래스도 타입의 한 종류이기 때문에 배열을 만들 수 있다.
생성자를 고려하지 않고 만든 객체의 배열.
#include "point.h"
int main()
{
// 점 3개의 배열
Point arr[3];
// 모든 원소를 출력한다.
for (int i = 0; i < 3; ++i)
arr[i].Print();
return 0;
}
객체의 배열을 정의할 때 각 객체들은 디폴트 생성자로 초기화한다.
디폴트 생성자가 아닌 다른 생성자를 호출하게 만들고 싶은 경우는 배열의
초기화를 사용하면 된다.
#include "point.h"
int main()
{
// 점 3개의 배열
Point arr[3] = { Point(100, 100), Point(50, 100), Point( 10, 10) };
// 모든 원소를 출력한다.
for (int i = 0; i < 3; ++i)
arr[i].Print();
return 0;
}
객체의 배열을 초기화할 때는 초기화리스트에서 직접 생성자를 호출해주면 된다.
각 원소들은 지정한 생성자를 사용해서 초기화한다.
PIO_CODR = 0x08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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