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추천게임] EA NBA LIVE 모바일 mobile IOS 버젼 출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앱스토어에 할만한 게임이 없나 찾아보던 중 EA NBA LIVE Mobile IOS 한글 버젼 출시되었네요.

평도 괜찮고 해서 다운받아서 실행해 봤습니다.

튜토리얼도 친절하게 나와있네요.

피파14까지 했었는데 튜토리얼 따라 하면 스킬 연습하고, 구단 운영하면서 선수들 레벨 올리고 선수들 사오고 하는 면에서  피파하는 느낌이듭니다.

EA에서 만든 거니까 아마도 비슷한 시스템을 적용한 것 같네요.

별 5개랑 4개가 주를 이루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픽도 나름 괜찮네요.

스마트폰 게임이 정말 많이 발전했네요.

바빠서 게임을 못했더니 정말 빨리 변하네요 ㅎㅎ

GM이 되어 등록 선수를 업그레이드하여 나만의 팀을 만들어 5 on 5 액션에서 경기를 진행하구요.

과거와 현재의 NBA 슈퍼스타들로 이루어진 당신만의 팀도 만들 수 있습니다.

돈이 필요할 때 경매장에서 돈을 벌어 자기 팀에 투자할 수도 있구요.

아래 동영상은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어떻게 튜토리얼로 진행되는지 나온 동영상이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나온지는 꾀 된 게임인데 국내 앱스토어에 없던 게임이 한글화해서 나왔네요.

조금더 플레이해보고 추가 포스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EA NBA LIVE Mobile IOS 버젼 출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EA NBA LIVE Mobile IOS 버젼 출시'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