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과부하시 '쉭' 소리 발생 - 한국에서라면 무상교환?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금일은 '아이폰7 과부하시 '쉭' 소리 발생'에 대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7이 큰변화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아이폰6보다 4배나 많은 사전판매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러나 1차 출시국에서 아이폰7을 구매한 사용자들로 부터 이상한 소음이 발생한 다는 불만이 제기 되고 있는데요.

삼성의 갤럭시 노트7 배터리 문제로 고생을 하고 있는데 애플의 아이폰7,아이폰7 플러스도 기기결함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소식을 전하는 해외 매체인 9to5MAC, Appleinsder 에서는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에 탑재된 A10 프로세서가 과부하가 걸릴 때 '쉭(hissing) 소리가 난다고 밝혔는데요.

잡음은 RF트랜스미터나 다른 스피커시스템간의 충돌에서 발생하는 것으로 추정 됩니다.

팟케스트 512를 진행하는 스티븐 해켓이라는 사람에 의해 처음에 제기 됬는데, 결론적으로 애플케어 상담원이 기기를 교환해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한국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 생각이 드는데요.

애플스토어가 없는 한국에서는 새제품 교환이 아닌 무상리퍼로 갈 확률이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1차 출시국에서도 매번 제외되고 한국이 애플에서 어느정도 매출을 가지고 있는지 나중에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그럼 어떤 소리가 나는지 한번 들어볼까요?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시면 어떤 소리인지 들어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과부하시 '쉭' 소리 발생 - 한국에서라면 무상교환?'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과부하시 '쉭' 소리 발생 - 한국에서라면 무상교환?'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