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 아이폰7 공개 발표!~ 아이폰7 색상/ 아이폰7 스펙/아이폰7 디자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지금 새벽 4시가 다되어 가는데요. 

오늘 새벽 2시에 미국시간으로는 오전 10시에 아이폰7과 아이폰7 플러스가 공개 되었습니다.

출시된 영상을 본 소감은 한마디로 루머와 너무 똑같다 였습니다.(반전 기대한 건 무리였나요?? ㅎㅎ)

저장용량은 32GB, 128GB 256GB

A9->A10 (15% 속도 up!!)

메모리- 아이폰 7(2GB), 아이폰 7 플러스(3GB)

색상 - 골드,실버,로즈 골드에 다크 블랙과 피아노 블랙을 추가하여 총 다섯가지 색상이다.

카메라 기능의 대폭 향상

홈버튼은 버튼식에서 포스터치 방식으로 변경

물리적 버튼 형식이 아닌 전자식으로 바뀌었다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금 어색할 것 같네요.

방수기능 추가

IPX7 등급 방수기능 구현. 1m 수심에서 30분 동안 방수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갤럭시노트7이 일찍나와서 그런지 삼성 따라하기라는 반응이 있을 수 있겠네요,

3.5mm 이어폰잭이 제거

기존에 수없이 유출된 이미지와 같이 3.5mm 이어폰잭이 제거 되었습니다. 아이폰의 방수와 두께를 줄이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대체품으로 에어팟(블루투스 or 라이트닝 단자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애플워치2와 발전된 음성인식 '시리2'를 발표했으며 그 외 맥 OS 시애라, 등을 발표하였습니다.

애플워치 포켓몬고와 아이폰용 슈퍼마리오 게임도 준비중이라고 하니 기대되네요 ^^

Pre-order September 9 Available September 16

선주문은 내일부터 가능하면 16부터 받아볼 수 있다고 하네요.. 미국 및 1차 출시국에서요.

이상으로 '애플 아이폰7 공개 발표!~ 아이폰7 색상/ 아이폰7 스펙/아이폰7 디자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애플 아이폰7 공개 발표!~ 아이폰7 색상/ 아이폰7 스펙/아이폰7 디자인'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