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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끼리를 자료형으로 정의하는 법.
- 발이 네 개(데이타)
- 코의 길이가 5미터 내외(데이타)
- 몸무게는 1톤 이상(데이타)
- 코를 이용해서 목욕을 함.(기능)
- 코를 이용해서 물건을 집기도 함.(기능)
현실세계의 대상을 프로그램으로 바꾸려면 데이터와 함수가 필요하다.
데이터추상화 - 현실세계의 대상에서 특징을 뽑아내는 것을 데이터추상화라고 한다.
데이터추상화를 거친 후에 코드로 바꾸는 과정을 클래스화라고 한다.
인스턴스화(객체화) = 객체를 만드는 과정, main문에 만드는 과정.
인스턴스와 오브젝트의 차이는 템플릿으로 넘어가봐야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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