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Music 한국 서비스 시작] 애플 뮤직 3개월 무료서비스 신청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애플뮤직이 오늘 드디어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운전하거나 다른 활동을 할 때 시리를 통해 원하는 노래를 재생해 달라는 서비스가 간절 했는데 이제 가능해지겠네요.

애플뮤직 답게 시원하게 3개월 무료로 사용해보라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무료 서비스가 끝나면 자동으로 가격은 개인은 7.99 달러이며 가족(6인) 11.99 달러 결제가 들어갈 예정이니 사용해보고 별로 라는 분들은 자동결제로 넘어가기 전에 해지가 필요하겠습니다. 저는 트로트 노래가 있는지 좀 찾아보고 부모님도 같이 쓸 수 있는 가족 결제로 하는 것도 고려중 입니다. 

우선 아이폰에서 "음악" 으로 검색을 하면 음악 어플이 실행 합니다. 어플이나 폰에 있는 것을 검색하는 팁은 아이폰 중간에 손가락을 대고 아래로 살짝 내려주면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어플을 실행해 주시면 아래 그림과 같이 3개월 무료 체험하기가 나오고 3개월 무료 체험하기를 터치합니다.

멤버십 선택화면이 나오구요. 저는 우선 개인으로 선택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니 어짜피 무료인데 가족으로 할 걸이라는 생각도 드네요. 가족분들과 같이 사용하실 예정이라면 가족을 선택하시는게 무료 서비스를 더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겠네요.

다음으로 구매확인을 받는 절차죠~ 멋지게 지문인식으로 ㄱㄱ

이용 약관을 읽어 보신 후 동의를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저의 취향을 파악하는 단계 입니다. 어떤 음악을 주로 듣는지 선택해주시구요.


어떤 아티스트를 선호하는지도 선택해주시고 우측 상단에 완료를 터치하면 됩니다.


그럼 아래 그림과 같이 애플뮤직의 메인 화면이 나옵니다.


이상으로 애플뮤직 3개월 무료서비스 신청기 였습니다. 다음으로 시리를 활용한 애플뮤직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꾹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