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만년 2위지만 포기란 없다!!- LG전자 v20 스펙,디자인,가격 그리고 출시일 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오늘은 LG의 새로운 스마트폰 V20의 스펙,가격,디자인 그리고 출시일 정리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G5 다음으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G5가 워낙 부진한 나머지 MC사업부는 인원을 줄이고 있다는 소문이 돌 정도죠.

G5의 부진을 딛고 일어설지 더 수렁으로 빠질지 기대가 됩니다.

타이밍도 나쁘지 않은게 삼성 갤럭시노트7이 최근 배터리 사고가 있어서 반사이익을 볼 수도 있는 상황 입니다.

물론 갤럭시노트7에서 다시 배터리폭발이 있을 리는 없지만 불안감이 한번에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 입니다.

이에 갤럭시노트7을 환불하고 다른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찾다보면 LG V20이 딱이거든요.

오늘 V20을 오전 10시에 서울 양재동 서초 R&D 캠퍼스와 미국 샌프란시스코 피어27에서 오후 6시(현지시각) V20을 공개할 예정 입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저 그림만 봐도 뭔가 감이 오시지 않으시나요?

저는 이번에도 오디오에 올인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다 다를까 32비트 하이파이 쿼드 DAC를 세계 최초로 적용했다고 합니다. DAC(Digital-Analog Converter) 는 디지털 신호를 아날로그 신호로 바꿔주는 칩으로 음질을 결정하는 핵심요소인데요. V10에 싱글이 들어갔었는데 이번에는 쿼드 DAC가 들어갔네요. 칩이 4개로 많아지면 더 좋아지는가? V10보다 잡음을 50%로 줄여 더 높은 음질을 구현한다고 하네요.

거기다 오디오 전문기업이죠.

뱅앤올룹슨와 협업했고 뱅앤올룹슨의 이어폰까지 준다고 하니 골수 아이폰 유져인 저도 땡기네요.

아이폰 나오기 전에 LG피쳐본 많이 썼는데 번들이어폰 음질이 참 좋았던게 생각나네요. (크레신에 e700이었던 거 같습니다.)

스펙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구요. (최신형 스마트폰이라 그런지 넘사벽 스펙이네요. 게임하기에 딱이네요)

5.7인치 WQHD 디스플레이

6GB램

4,000mAh 배터리

OS - 최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누가' + 새로운 기능인 '인앱스' 탑재

전후면 듀얼카메라(후면 2,100화소)

색상 그레이 실버 핑크


V20 디자인은 아래 그림과 같은 형태 입니다.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 안드로이드로 한번 써볼까.. 음

가격

V20의 가격은 650달러(약 71먼 8000원) 입니다.

갤럭시 노트가 98만 9800원(100만원이라 하지 그냥;;)과 비교했을 떄 경쟁력이 있네요.

아래 동영상은 V20 렌더링 유출과 갤럭시 노트7 폭발 관련된 동영상 입니다.


이상으로 'LG v20 스펙,디자인,가격 그리고 출시일 정리'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LG v20 스펙,디자인,가격 그리고 출시일 정리'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