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등래퍼 양홍원 문지효와 러브라인 -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이력도 관심.

반응형

'고등래퍼' 양홍원이 출중한 랩 실력으로 화제성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된 tvN '고등래퍼'에서는 양홍원의 서울 강서 지역 대표 선발전이 진행됐는데요.

이미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한 차례 대중에 얼굴을 알린 바 있는 양홍원에게 심사위원은 물론 현장 관객들의 기대가 쏟아졌습니다.

양홍원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주위의 시선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자신만의 무대를 완벽하게 마쳤습니다.


특히 양홍원은 "꿈을 밤에만 꾸냐 멍청한 놈들 이런 건 몰랐지", "다른 아줌마들 아들과는 달라", "차라리 너네랑 달라서 괜찮아" 등 독특하고 자부심 넘치는 가사로 주목을 끌었습니다.

한편 이날 '고등래퍼'에서 양홍원은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지역 1위를 차지했는데요.

번외로 양홍원과 예쁘장한 외모를 가진 문지효와의 러브라인 또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울공연예술고 1학년 문지효는 연예인급 미모로  '고등래퍼' 참가자들은 문지효를 '샤샤샤'로 기억했습니다. 

이는 티저 영상에서 문지효가 랩을 한 후 '샤샤샤'를 했기 때문인데요.

폭발적인 환호 속에 등장한 문지효... 그러나 랩 가사를 까먹는 실수를 했고 결국 아쉬움 속에 탈락했습니다;;;;

그에 따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그와 그의 크루 '디키즈'의 멤버들의 이름이 대거 오르기도 했는데요.

그런 가운데 양홍원이 과거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이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번주 장용준의 SNS 사건과 유사한 사건이 다시 생기나 했었는데요.

해당 게시물은 양홍원이 지난해 10월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린 것으로 해당 게시물에는 "무슨 알바가 저런 식으로 생겼냐. 일하는데 이빨에 반짝거리는 건 왜 끼는 거지. 여기 편의점 오지 마세요"라는 글을 사진과 함께 담겨있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편의점에서 비니를 눌러쓴 채로 근무 중인 한 아르바이트 직원의 모습이 담겨 있는데요.

해당 사진의 주인공은 '고등래퍼'에 출전한 이수린으로, 양홍원과 같은 크루에서 힙합을 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이날 방송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등래퍼 양홍원 문지효와 러브라인 - 쇼미더머니4에 출연한 이력도 관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