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IOS 출시 - 삼국지 30년 기념 KOEI&넥슨의 협작

반응형

잼있는 어플이 없나 하면서 아이폰 다운로드 순위를 봤는데요.

넥슨에서 만든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이 2위를 차지하며 인기네요.

어렸을 떄 영걸전, 조조전 많이 했었는데 추억 돋아서 바로 다운로드 했습니다.

게임에 대해서 찾다보니 삼국지 명가 KOEI와 넥슨의 합작이며, 정식 조조전을 모바일로 컨버젼한 게임이군요.  

1998년 나온 추억의 삼국지 조조전의 옛추억에 더 흠뻑 빠져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거기다 한국, 일본, 대만의 3개 국가 유져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거구요.

연합을 만들어 함께 중국대륙의 통일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아래는 삼국지 조조전 온라인 정식출시!~ 론칭 프로모션 동영상인데 추억돋게 잘만들었네요.

CRT 모니터에서 삼국지 시리즈를 슉슉 넘겨가면서 지금의 삼국지조조전 온라인으로 바뀌어 가는 모습 ㅎㅎ 감동 입니다.

안드로이드로 먼저 출시되어 평점을 확인하는데는 안드로이드쪽을 보는데 더 나을 것 같아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평점을 확인해봤는데요.

안드로이드 유져들의 평은 4.1로 괜찮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네요.

플레이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번외의 이야기이지만 영걸전에 유비코 마구 클릭하면서 레벨업 했던 것도 생각이 나는군요.

이상으로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IOS 출시 - 삼국지 30년 기념 KOEI&넥슨의 협작'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공식까페는 아래와 같으니 추가 자세한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http://cafe.naver.com/nexonjojo

'삼국지조조전 온라인 IOS 출시 - 삼국지 30년 기념 KOEI&넥슨의 협작 '이 재밋으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