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우주소년 아톰의 캐치캐치 사전예약 - 아재들 오라오라~

반응형

룽투코리아가 모바일 수집 RPG '아톰의 캐치캐치'의 정식 런칭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했는데요.

이름을 듣자 마자 추억이 돋는 '아톰의 캐치캐치'는 인기 모바일  MMORPG '검과 마법 for KAKAO'를 만든 롱투코리아의 차기작으로 

누구나 다 아는 추억의 일본 에니메이션 케릭터 '아톰', '레오'를 내세운 모바일 게임 입니다.

예상하셧겠지만 우주소년 '아톰'과 그의 여동생 '아로미'가 주인공이고, 몬스터를 포획하고 육성해 나가는 스토리 입니다.

밀림의 왕자 '레오'를 포함한 수많은 펫을 3D 그래픽으로 구현한 수집형 모바일 RPG네요.

인기 모바일  MMORPG '검과 마법 for KAKAO'를 만든 롱투코리아가 연타석 흥행을 날릴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룽투코리아에서는 벌써 준비를 철저하게 하고 있네요.

바로 사전예약이벤트인데요.

게임 아이템부터 아이폰 7부터 구글 기프트카트, 아톰 피규어, 샤오미 배터리 등등 푸짐한 상품이 기다리고 있으니 

꼭 이벤트 신청하셔서 더 나은 조건에서 게임 시작하시길 바래요~

이벤트 내용을 자세하게 볼까요?

한정판 펫인 레오는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모두 얻을 수 있네요.

여기에 다이아 2천개와 골드 10만개까지  ㄷㄷㄷ 

놓칠 수 없네요.

카카오게임의 소외된 아이폰도 할 수 있다는 점도 대박이네요.

사전등록 이외에 준비된 경품이밴트가 바로 기대평 남기기!!!!

준비된 공식카페에 방문하여 기대평을 남기면 구글기프트카드와 스타벅스 상품권을 경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아캐캐 티저 영상을  SNS에 공유하고 공식까페에서 인증하면 

아톰피규어와 3만원 문화상품권이 기다립니다.

마지막은 TV광고를 촬영하여 인증하는 이벤트로 10월 25일 부터 11월 20일 이벤트니 참고하세요.

상품은 핫아이템인 아이폰 7과 샤오비 배러리..아 가지고 싶네요.

아쉽지만 플레이 영상은 10월 18일날 나올 예정입니다.

추억의 케릭터 아톰과 레오가 나오는 아톰의 캐치캐치!!

어릴적 생각나는 아재들 많이 많이 다운 받겠네요.

'새로운 우주소년 아톰의 캐치캐치 사전예약 - 아재들 오라오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새로운 우주소년 아톰의 캐치캐치 사전예약 - 아재들 오라오라~'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